카프) 결성에 주도적 역할을 했다.
중소기업중앙회·대한상공회의소 등 경제6단체는 이날 공동성명문을 내고 정부의 ‘1호 킬러규제인 화학규제 개혁을 위한 ‘화학물질의 등록 및 평가 등에 관한 법률(화평법).다만 법 개정만으로 기업들이 화학규제 개혁의 효과를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없는 만큼.
수입 시 등록 기준이 0네이버는 현재 자체 인력과 네이버가 개발한 음란물 필터링 인공지능(AI) 시스템 ‘엑스아이(X-eye)를 활용해 24시간 치지직을 모니터링 중이다.네이버는 2월 말부터 모든 스트리머가 방송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대비책을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.
즉각 채널 정지… 대책 강화 착수성범죄자 출연-성인물 방송 물의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네이버의 게임 스트리밍 플랫폼 ‘치지직(CHZZK)에서 일본의 침략 전쟁을 미화하는 옷을 입거나 선정적인 성인 콘텐츠를 진행하는 등 논란이 되는 방송들이 잇따라 송출되자 네이버가 대책 마련에 나섰다.이에 네이버는 5일부터 연령 제한 기능을 추가했다.
남혜정 기자 namduck2@donga.
3일 20대 여성 스트리머는 욱일기가 그려진 티셔츠와 일본 국기가 그려진 머리띠를 착용한 채 방송을 진행했다.작가의 인체표현 기법의 정점을 보여주는 이 작품은 안타깝게도 소실되어 도판으로만 전해져 왔으나.
총 3개월여 동안 원형에 가까운 작품을 얻어 내기 위해 4차례나 상을 재제작했다.김복진은 조각가이기에 앞서 운동가이자 이론가였다.
이주현미술사학자·명지대 문화예술대학원장.복원의 전 과정을 주관한 이병호(47).